TOP LATEST FIVE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Urban news

Blog Article

빈홈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상업용 부동산 개발 회사입니다. 빈그룹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모회사인 빈그룹에 이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큰 공개회사입니다.

숙박옵션의 유형에 따라 취소 정책과 선결제 정책이 달라집니다. check here 숙박일정을 입력한 다음, 예약하고자 하는 숙박옵션의 예약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청 주위로 이렇게 길을 걷다보면 뭔가 현지인들의 삶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뭔가 여행은 관광지보다 그냥 이런 로컬골목을 걷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무척 불편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다. 왜냐하면 커튼을 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날씨가 더운 호치민에서 커튼을 열면 직사광선이 들어서 방이 매우 더워질 수 있다. 그리고 전망이 좋으면 커튼을 열고 전망을 보고 싶겠지만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전망이 영 별로이다. 빈홈센트럴파크에서 전망이 좋은 집은 많지 않은 것 같다.

도시 지역에는 도시 지역을 관광하려는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 버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동남아 여행때 수공예품을 정말 많이 사요. 우리나라로 넘어오면 아무래도 핸드메이드라는 명칭으로 비싸게 파는게 많은데, 여기는 진짜 싸거든요.

게다가 센트럴파크에는 연습용 그린이 있다. 그린 관리가 잘 안되어서 퍼팅 연습 할 정도는 아닌데 칩샷, 벙커샷 연습은 가능하다.

부동산 동영상

이번 호치민 출장에는 숙박 위치를 조금 바꾸어 봤습니다 워낙 리버게이트에서만 지내다 보니 지겹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빈홈 센트럴파크쪽을 예약했습니다 머 제가 예전에 한 일 년 조금 넘

어떤 이들은 진짜 소리를 지르고 몸이 경직되기도 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기도.(대표적인 예가 울 남편)

“모두 하나로 – 도시의 대도시” 표준으로 양질의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오로지 전망만 보고 왔지만 쇼핑도 즐기고, 전망 좋은 곳에서 식사도 하고, 칵테일 한 잔도 즐기면 더욱 근사한 랜드마크 투어가 될 것 같다.

본문 바로가기 호사남, 베트남 호치민을 사랑하는 남자 블로그 내 검색

비주얼이 좀 별로여서 실망할 뻔했는데 라임 한번 살짝 뿌려주고 먹으니까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Report this page